잡동산이

이제막 7월로 접어들었네요!

6월부터 더웠는데 8월에는 어쩌려고..ㅠㅠㅠ

완전 더운 여름을 이기는 방법에는 어떤게 있나 살펴볼가요?

 

 

 

 에어컨과 선풍이 사용은 다연한거겠죠?ㅎㅎ

이밖에도 더워서 흘리는 땀뿐만이 아니라

온도가 올라가면 우린느 평소보다 많은 수분을 소모한다고해요

그렇지 때문에 더위를 이기는 방법 중에 하나는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을 가지는 거라고 하네요?

물과 수분이 많이 함유된 과일을 먹으면 더위를

예방할 수 있다는 사실!

 

 

 더위를 이기는 방법에는 샤워가 있죠!

이건 당연한거지만 이런 여름날엔 샤워만한게 없어요...ㅠㅠㅠ

더운 여름날 샤워 팁에는 차가운물로 샤워하면 일시적으로

시원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이것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는것이

시간이 흘러도 좀더 시원함을 느낄수있다고 하네요ㅎㅎ

 

 

마지막은 충분히 수면을 취하는 것입니다.

더위를 이기는 것에 큰 도움이 되는데요 숙면을 취하는 것은 우리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켜주는등 많은 이점이 있기떄문에

충분한 숙면을 취하는 게 좋다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