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이

이번에 컬투쇼에 나오면서

나몰라 패미리가 실검에 올랐어요!

저는 따로 찾아본적이 없기때문에 정말 추억의 이름인데요!

 

 

 

 

이번 4월달에는 노래도 나왔었더라구요!ㅎㅎ

 

 

 

가사

 

니가 오는 밤 
그 아름다운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그대여 내 손을 오 잡아주오 
흔들흔들 흔들어 놓고 
내 맘을 다 흔들어 놓고 
줬다 폈다 들었다 놨다 
결국 날 버려두고
너는 내게 헤어져 
나는 네게 다시 생각해줘 
오빤 이게 진짜 싫어 
난 이별이 진짜 싫어
째깍 째깍 째깍 째깍 
시간이 가고 
이밤에 어어어어어어 
어딜 둘러봐도
이제는 갈 곳 없는 
내 발길 어디로 
머물 곳 없는 내 맘 어디로 
너무 나빴어 
그대 내 맘 몰라줘서 
너무 아팠어 
보고픈 맘이 커져서
다쳤어 그대가 만져주면 
모두 낫겠어 씻은듯 낫겠어 
니가 오는 밤 
그 아름다운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그대여 내 손을 오 잡아주오
니가 오는 밤 
그 가슴뛰는 밤에 
밝게 빛나는 밤에 
그대여 내 맘을 오 안아주오
밤이 깊었는데 그대 어딜가요 
어딜 갈거라면 나랑 같이 가요
이제 남이라도 못본다면 
난 슬퍼져요 
언제든지 내가 필요하면 
불러줘요
째각 째각 째각 째각 
시간이 가고 
이 밤에 어어어어어어 
어딜 둘러봐도
여전히 갈 곳 없는 내 발길은 
언제나 그대에게로 가고 있어
니가 오는 밤 
그 아름다운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그대여 내 손을 오 잡아주오
니가 오는 밤 니가 오는 밤
이젠 널 지워야지 해도 
이젠 널 버려야지 해도 
이젠 널 외면하려 해도 
다시 또 널 기다려
니가 오는 밤 
그 아름다운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그대여 내 손을 오 잡아주오
니가 오는 밤 
그 가슴뛰는 밤에 
밝게 빛나는 밤에 
그대여 내 맘을 오 안아주오 
니가 오는 밤

 

 

유투브의 반응들을 보니 다들 재밌고 좋은 곡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자주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