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이

 

 

1위에 조이가 떴더라구요~ 옛날에 레드벨벳이라는 건 알고있었는데

무슨 일이지? 하고 눌렀어요!

알고보니 비투비 육성재와 우결을 찍게됐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뜻밖의 조합! 원래 우결은 다들 이런 조합으로 하곤하죠!

생각지도 못했던..ㅎㅎ

 

 

 

 

 

 

 

완전 선남선녀의 우결이네요ㅎㅎ

오늘 첫녹화에 돌입한다고 하는데

우결 그닥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아니라 챙겨보진 않지만

응원하고싶네요 :)

 

우결은 정말 오래동안 방송되고 있는데요

언제까지 방송할지 참 궁금한 프로그램중 하나예요~

 

새로운 얼굴들의 등장!

풋풋한 새로운 부부가 우결팀에 합류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