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이

 

 

 

자이언티 곡은 늘 즐겨듣는 편인데 저는 잔잔한 곡들을 좋아해요!

뻔한 멜로디ㅎㅎㅎ 같은 앨범에 수록곡들도 좋았지만

저는 이게 제일 좋았던~ㅎㅎ

오랜만에 집에가면서 자이언티 노래 하나하나 다들어봐야겠어요!

목소리가 특이해서 피처링하면 딱 알 수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잔한곡도 좋고 다좋은~~

 

 

가사

 

카페 앉아있다 보면 지겹도록 지겹게 이런 노래만 나오더라고

듣고픈 것만 들리더라고

설레임, 두근거림 기분 좋은 그녀의 목소리

변했어 난, 예전과 달라 널 떠올리면 노래 부르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