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이

 

거미가 딱떴길래 함께 나온 이승철과 라스에 나와서

라는 걸 이승철을 검색해봐서 알고 있었는데

거미가 뜬이유는 라스도 있지만 조정석과 함께

연인사이기 때문에 저렇게 오래 실검에 남아있는 거더라구요~

 

 

 

 

 

참 훈훈한 커플이네요~ 조정석은 정말 얼굴이 변하지 않는듯..ㅎㅎ

라스에서 이승철이 둘의 연애를 보고 빋을 수 없어!라고 했던 짤이 생각나네요!

역시 사랑하면 예뻐진다고 하더니 거미 너무 너무 예뻐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집에가서 라스나 챙겨봐야겠어요~~~

라스 며주전편이 굉장히 재밌었는데 요즘 너무 졸리다보니 계속 집에가자마자

잠들어서 늘 챙겨보질못하네요...ㅠㅠㅠ

주말에 라스 몰아서 쭉~~~ 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