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이

아까부터 계속 실검에 오르내리고있는

박한별! 어제 아주 재밌는 프로그램을 만든모양이에요~

저도 집에가서 주말에 챙겨볼까 생각이 드네요!

 

 

인기있는여배우! 예쁜 얼굴과 다르게 털털한 매력을 해피투게더에서 보여준게 아닐까

싶네요~~ㅎㅎ 시청자들은 이런 겉모습과는 다른 털털한 매력에 빠지고는 해요!

 

 

특히나 지금 얘기가 나오는건 류승수에게 연기를 배웠다는 내용인듯 싶네요!

 

집에가서 확실하게 티비를 보고 포스팅하게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해피투게더 과거에는 참 재밌게 봤는데 참 많은 변화를 거쳐서

지금의 해피투게더가 된듯 해요! 물론 사우나라는 기본 틀 안에서 계속 변화한거!!ㅎㅎ

 

주말에 오랜만에 박한별이 나온 해투나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