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이

 

 

 

 

 

이미 한 번 위대한 탄생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백청강!

어떻게 지내나 궁금하던 찰라에 이렇게 복면가왕에 나와주네요!

이렇게 보면 복면가왕은 참 많은 것을 알게 해주는 프로그램이 아닐까싶네요

오디션프로그램에서 큰인기를 끌었다가도 잠잠해지는 가수가 꽤 되죠

좋은 소속사에 들어가서 계속 활동하는 가수들도 물론 있지만요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이 다시 이름을 알리기에 참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특히나 이번에 백청강은 '화장을 고치고'를 불러 큰 호응을 얻고 있어요 :)

특히나 면사포를 쓰고 신부처럼 나왔기떄문에

가면을 벗자 성별을 바꾸는게 어딨냐는 반응까지ㅋㅋㅋㅋㅋ

 

앞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